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386회에서는 가을의 정취와 사람들의 일상 이야기가 어우러진 현장이 공개된다. [한눈에 반했~섬(島)-외전], [수확의 달인], [할매~ 밥 됩니까?] 등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눈에 반했~섬(島)-외전] 하늘에서 바라본 화성의 매력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에 자리한 경비행기 체험장은 드넓은 하늘 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경비행기를 타고 바라보는 화성의 전경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용주사에서는 고즈넉한 사찰의 풍경과 함께 역사적인 이야기가 담긴 공간을 만날 수 있다. 화성시 정남면의 베이커리에서는 정성껏 구워낸 빵의 향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무봉산 자연휴양림에서는 숲 속의 맑은 공기와 함께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수확의 달인] 달콤한 송산 포도의 계절
화성시 송산면에 자리한 포도 농가에서는 달콤한 송산 포도가 수확의 계절을 맞았다. 햇살을 가득 머금은 포도는 탐스러운 빛깔과 진한 단맛으로 입안 가득 풍미를 전한다. 농부의 정성이 깃든 포도밭은 보는 것만으로도 풍성한 가을의 기운을 느끼게 한다.
[할매~ 밥 됩니까?] 따끈한 꽃게탕 한 그릇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