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투데이'가 우리 주변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푸짐한 밥상부터 자연 속 힐링, 지역축제와 전통시장의 매력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투데이 NOW’, ‘우리 동네 홍(보)반장이 간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 세 가지 코너가 준비됐다.

투데이 나우(NOW) - 국방의 가치, 우리도 같이! 편
연천에서 군인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축제가 열린다. ‘2025 연천 군인가족 페스티벌’이 전곡리유적 일대에서 개최돼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국방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주민과 군 장병이 함께 어우러지는 장이 될 전망이다.
우리 동네 홍(보)반장이 간다! - 걸음마다 새로운, 자연이 반기는 고장 연천! 편
연천 곳곳에 새롭게 조성 중인 명소들이 소개된다. 한탄강 베개용암 출렁다리는 걷는 이들에게 스릴과 함께 탁 트인 자연 풍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진강 주상절리 카약 체험은 물길을 따라 암벽의 장엄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색다른 즐길 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임진강 자연센터는 지역 생태를 이해하고 배우는 공간으로 꾸며지고 있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 - 연천 3GO 여행 편
연천의 가을 정취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여행지가 소개된다. 임진강 댑싸리정원은 붉게 물든 댑싸리가 장관을 이루며 사진 명소로 손꼽힌다. 이어 찾아간 순대국 맛집은 푸짐한 순대와 깊은 국물 맛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전곡시장은 정겨운 상인들의 활기와 다양한 먹거리로 가득해 지역민들의 삶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재인폭포는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와 함께 절경을 자랑하며 자연 속 힐링을 선사한다.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