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스트마인드랩(LOST MIND LAB)의 대표 제품인 ‘액티브 야누스 듀얼 쉴드 선밤’이 올리브영 입점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실시간 랭킹 1위로 선케어 카테고리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제품은 열 노화 케어 효과와 자외선 차단(SPF50+ PA++++)과 보습 및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선밤이다. 특히 바르는 즉시 탄탄한 광채감이 돋보이는 스틱 타입으로 MZ세대의 일상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한 달간 진행된 입점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SNS에서는 ‘파우치 필수템’, ‘운동 전 3초 루틴’ 등의 리뷰가 이어지며 자발적인 바이럴로 확산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 속 편리함과 기능을 모두 잡으려는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이 빠르게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과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웰니스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스트마인드랩은 기능성과 환경 의식을 담은 ‘WALKING EARTH’ 라인도 함께 전개하며,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의 골프티와 선글라스를 통해 스타일과 지속가능성을 겸비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