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티빙, ‘최강야구 2025’ 공개

박지혜 기자
2025-09-22 08:24:08
기사 이미지
티빙, ‘최강야구 2025’ 공개 (사진: 티빙)

“야구 없는 월요일, 이번에도 ‘티빙’이 책임진다~”
 
국내 대표 OTT 티빙이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를 OTT 단독 공개한다.  
 
원조 ‘야구 없는 월요일’을 책임져온 '최강야구'가 한층 더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오며, 다시 한번 야구 팬들의 월요일 저녁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늘 22일(월) 첫 방송을 앞둔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새 시즌은 특히 화려한 선수진이 눈길을 끈다. KIA 타이거즈의 영원한 레전드 이종범이 첫 사령탑으로 나서고, 한화 이글스의 프랜차이즈 스타 김태균, 해설위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이대형, KIA의 에이스 언터쳐블 윤석민, 좌완 파이어볼러 권혁, 끝내기의 사나이 나지완까지 그야말로 ‘레전드 군단’이 총출동한다.
 
각자의 개성과 경험을 가진 선수진과 감독으로 새 도전에 나서는 이종범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티빙은 매주 월요일 '최강야구2025'를 시작으로,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어지는 KBO리그 중계까지, 야구 팬들을 위한 가장 완벽한 일주일을 선사한다.
 
JTBC '최강야구2025'는 오늘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며, OTT에서는 오직 티빙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빙은 '최강야구2025'를 비롯해 KBO 리그 전 경기 중계, 티빙 오리지널 '이대형의 크보랩', 실시간 인터랙티브 라이브 '팬덤중계', 신개념 야구 예능 '찐팬구역' 등 다채로운 스포츠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야구 팬덤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