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374회에서는 맛과 사람, 그리고 특별한 현장을 담은 네 개의 코너가 방송된다. ‘생생현장’, ‘할매~ 밥 됩니까?’, ‘한눈에 반했섬(島)’,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가 준비돼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생생현장 – 최고의 한우를 찾아서
경기도 파주시에서 열리는 ‘G 한우 FESTA’ 현장이 소개된다. 임진각 평화누리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서는 품질 좋은 한우와 다채로운 먹거리,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한우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또 경기도 이천시의 한우 바베큐 맛집에서는 고소한 풍미의 한우 바비큐가 등장해 풍성한 먹거리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할매~ 밥 됩니까? – 임이 할매의 탕수육
전남 나주시의 한 식당에서는 푸짐한 인심과 정성이 담긴 탕수육이 소개된다. 바삭하게 튀겨낸 고기 위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얹어낸 탕수육은 어린 시절 동네 잔치에서 맛보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임이 할매의 손맛이 담긴 음식은 손님들의 발길을 붙잡으며 따뜻한 정을 전한다.
한눈에 반했~섬(島) – 도초도 신안군생태교육원
전남 신안군 도초도에서는 섬의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된다. 도초도의 생태교육원에서는 바다와 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섬이 품은 고즈넉한 풍경과 함께 사람들의 일상 이야기가 더해지며 특별한 여정이 펼쳐진다.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 – 생선 구이로 전통 시장을 지킨 이야기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