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헨리 오늘 신곡 발매

박지혜 기자
2025-09-04 07:50:10
기사 이미지
헨리 오늘 신곡 발매 (사진: 몬스터엔터그룹)

아티스트 헨리(HENRY)가 잔잔하면서 트렌디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헨리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Closer To You(클로저 투 유)'를 발매한다.

'Closer To You'는 헨리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Hypnotized(힙노타이즈드)' 이후 9개월 만이자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싶은 강렬한 마음을 담았다. 세련된 표현과 감각적인 팝 사운드가 돋보인다.

헨리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Closer To You'를 트렌디하게 완성했다. 부드러운 그루브에서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이어지는 여유로운 무드 또한 듣는 재미를 배가한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가까워지고 싶다'는 단순하지만 강렬한 헨리표 고백이 편안함과 설렘을 동시에 자아낸다.

다양한 악기를 다루고, 클래식과 현대적인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천재' 헨리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이번 'Closer To You'에서도 만날 수 있다. 헨리는 문화적 경계를 초월한 음악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헨리는 음악과 방송을 종횡무진하며 아티스트이자 MC로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BS 2TV '나라는 가수'에서 해외 버스킹을 성료한 데 이어 최근 보컬 국가대항전 '베일드 컵: 아시아 그랜드 파이널'에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또한, 국내외 각종 페스티벌에서 글로벌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앞서 런던에서는 처음 열린 세계적인 음악 예술 축제 'SXSW(South by Southwest,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고, 싱가포르 총리 로렌스 웡, 애플 CEO 팀 쿡, 라스베가스 샌즈 CEO 로버트 골드스타인 등과 함께 국제 행사를 빛내기도 했다.

'음악 천재' 헨리의 본업 모먼트를 담아낸 새 싱글 'Closer To You'는 오늘(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