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생정보' 결방… 프로야구 한화 키움 여파

이다겸 기자
2025-08-26 17:10:02
기사 이미지
'2TV 생생정보' KBS 2 TV

KBS 2TV의 대표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 생생정보'가 오늘(26일) 결방한다.

오늘 저녁 시간대에는 '생생정보' 대신 '2025 프로야구 한화 : 키움' 고척 경기가 생중계로 편성됐다.

KBS 2TV는 오후 6시 20분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맞대결을 안방에 전달한다. 포스트시즌 진출을 향한 순위 싸움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두 팀의 경기가 지상파로 중계되어 야구 팬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 이미지
'2TV 생생정보' 결방, '2025 프로야구 한화 : 키움' 고척 중계, KBS 편성표, 편성 변경, 신상출시 편스토랑,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살림하는 남자들

'생생정보'는 매주 평일 저녁,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와 맛집 소식 등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이다. 갑작스러운 편성 변경에 프로그램 애청자들은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야구 중계가 종료된 후에는 후속 프로그램들이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결방하며, 오후 7시 50분부터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83회, 이어서 '살림하는 남자들'이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다만 야구 경기 시간은 유동적이어서, 후속 프로그램의 방송 시작 시간은 경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KBS 2TV '생생정보'는 다음 날인 27일 수요일 오후 같은 시간에 정상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