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승헌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2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송승헌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송승헌의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 화보도 눈길을 끈다. 그는 엄정화와 함께 잔잔한 미소를 지으며 편안한 무드부터 커튼 사이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은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송승헌은 콘셉트에 걸맞은 비주얼과 포즈를 선보인 데 이어 엄정화와 남다른 호흡으로 다양한 화보 컷을 완성,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화보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송승헌은 ‘금쪽같은 내 스타’에서 독고다이 경찰 ‘독고철’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극 중 봉청자(엄정화 분)와 티키타카 케미로 몸 사리지 않는 유쾌한 열연을 펼친 것은 물론,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그만의 서사를 지닌 인물의 다채로운 면면까지 그려내며 또 다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이에 송승헌이 ‘금쪽같은 내 스타’에서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송승헌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는 매주 월, 화 밤 10시 채널 ENA를 통해 방송되며,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