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3주차 특전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3주차 특전은 마츠코의 일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포스터부터 명대사, 명장면으로 구성된 렌티큘러 엽서까지 실관람객들을 눈물 짓게 했던 장면들을 사용해 영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7일부터 CGV에서 증정되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메모리 포스터는 영화 특유의 빈티지한 매력이 가득한 액자 속에 마츠코의 어린 시절과 어른이 된 후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이라면 각각의 사연이 떠올라 가슴이 뭉클해지기에 소장 욕구를 자극하게 될 예정. 한편, 다가오는 주말인 오는 30일 CGV 인천, 대전, 31일 CGV 광주상무,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앵콜! 어서와, 마츠코 상영회’ 는 개봉 전 프리미어 상영으로 진행되었을 때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명장면 & 명대사 렌티큘러 엽서 증정으로 한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성원에 힘입어 앵콜 상영회를 진행하는 만큼 영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각 이벤트에 대한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지금 바로 CGV 홍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