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싱어게인’, ‘크라임씬’ 시리즈 등 화제의 예능 제작사 스튜디오 슬램이 신개념 세일즈 쇼 서바이벌 ‘셀미더쇼’의 참가자 공개 모집을 시작했다.
‘셀미더쇼’는 대한민국 최고의 판매왕을 가리는 세일즈 쇼 서바이벌로, 참가자들은 실전과 같은 커머스 상황에서 실제 매출 경쟁을 진행한다.
참가 자격에는 제한이 없다. 전·현직 쇼호스트, 연예인, 인플루언서, 유튜버, 영업왕, 생활 밀착형 판매 고수까지, 판매에 자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셀미더쇼’에 도전할 수 있다.
스튜디오 슬램 ‘셀미더쇼’ 제작진은 “이제 판매는 거래나 기술을 넘어,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 지갑을 열도록 만드는 종합 퍼포먼스”라며, “시청자들은 ‘셀미더쇼’를 통해 단순한 판매를 넘어서는 창의적인 형태의 ‘세일즈 쇼’를 목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셀미더쇼’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크라임씬 제로’, ‘싱어게인4’를 비롯해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저스트 메이크업’까지 대형 화제작을 연이어 선보이는 스튜디오 슬램의 2026년 첫 작품이다. 장르와 소재의 경계를 확장하며 서바이벌 예능을 연이어 선보여 온 SLL 레이블 스튜디오 슬램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세일즈 쇼 서바이벌 ‘셀미더쇼’는 2026년 티빙 오리지널로 단독 공개 예정이며, 참여 신청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티빙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