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생정보' 맛집… 우동, 고추불고기

정지연 기자
2025-08-20 17:00:02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359회에서는 '新vj특공대' 하루 120만 개 생산! 라면 공장을 가다, '오늘 또 방문: 스타 밥집' 가수 자두 추천 일본 현지의 맛을 살린 우동, '두 집 살림' 11년째 완도 생일도에서 두 집 살림, '아이러브코리아' 북아프리카 튀니지에서 호떡을?!, '사건과 실화' 대한민국 1호 탈북 배우 김혜영이 사라졌던 이유는?가 방송된다. 생활과 사람, 그리고 세상을 담은 이야기가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新vj특공대
<하루 120만 개 생산! 라면 공장을 가다>

경기도 이천시의 한 라면 공장에서는 하루 120만 개의 제품이 생산되며, 우리 식탁에 오르는 국민 음식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생산 라인의 긴장감 넘치는 현장에서는 속도와 정밀함이 어우러져 대량 생산 체계의 힘을 보여주었다. 소비자에게 익숙한 맛이 만들어지는 과정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오늘 또 방문: 스타 밥집
<가수 자두 추천, 일본 현지의 맛을 살린 우동>

서울 종로구의 한 한옥 식당에서는 일본식 우동이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우동 맛집의 일본식 우동은 깊은 국물 맛과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져 현지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냈다. 여기에 곁들여지는 고추불고기는 매콤한 감칠맛으로 입맛을 돋우며, 식사와 안주로 두루 사랑받고 있다. 가수 자두가 추천한 집답게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모습이었다.


두 집 살림
<11년째 완도 생일도에서 두 집 살림>

전라남도 완도군 생일면에서는 11년째 두 집 살림을 이어가는 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지역 아동센터와 마을 주민들이 함께 살아가는 풍경 속에서 따뜻한 공동체의 정서가 묻어났다. 마을의 대표적 명소인 금곡해변에서는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여유로운 일상이 이어지고 있었다. 섬마을의 소박한 삶 속에서 도시와는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이러브코리아
<북아프리카 튀니지에서 호떡을?!>

북아프리카 튀니지 현지에서는 한국의 길거리 음식인 호떡이 소개됐다. 현지인 고프라인 씨와 함께한 촬영에서는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한국 음식을 즐기는 색다른 장면이 펼쳐졌다. 낯선 땅에서 만난 한국의 맛은 문화 교류의 재미와 즐거움을 전했다.


사건과 실화
<대한민국 1호 탈북 배우, 김혜영이 사라졌던 이유는?>

한때 대한민국 1호 탈북 배우로 알려졌던 김혜영 씨의 사라진 사연이 다시 조명됐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 감춰진 그의 인생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무대 위 배우로서의 삶과 개인적 고난이 교차하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