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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즈아이, 글래머 커버 장식…산다라박 이어 2번째

이주희 기자
2025-08-19 15:4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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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즈아이, 글래머 커버 장식…산다라박 이어 2번째 (사진 출처 : Glamour)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산다라박에 이어 국내 아티스트 중 두 번째로 글래머(Glamour) 매거진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퀸즈아이(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는 최근 해외 매거진 글래머 남아공판과 독점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글래머 매거진 디지털 커버는 그동안 음악,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떠오르는 스타이자 신선한 콘셉트의 아티스트들이 장식해왔다. 

글래머 매거진 측은 “퀸즈아이가 새로운 스타일과 음악으로 K-팝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라고 극찬했다. 퀸즈아이 역시 “우리는 모두 다른 곳에서 다른 길을 걸어왔지만, 지금은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라며 K-팝의 새 시대를 열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퀸즈아이는 최근 6인조로 그룹 재편을 마친 뒤, 첫 미니앨범 ‘PRISM EP.01’(프리즘 에피소드.01)를 발매했다. 컴백 직후 주요 음악방송은 물론, 타이틀곡 ‘Feel the Vibe’(필 더 바이브) 뮤직비디오를 통해 해외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퀸즈아이는 “이번 미니앨범에 가장 큰 장점은 퍼포먼스, 표정, 곡 분위기가 완벽히 어우러져 팬들에게 멋진 경험을 선사한다는 점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90년대 빈티지 스타일이나, 힙합, 록 스타 콘셉트도 꼭 시도하고 싶다”라며 무한한 성장을 예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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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즈아이, 글래머 커버 장식…산다라박 이어 2번째 (사진 출처 : Glamour)


화보를 본 현지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팬들은 “퀸즈아이가 제발 남아공에 왔으면”, “완벽한 화보를 발견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글래머 매거진 역시 “퀸즈아이는 성장과 자유를 동시에 담아내 대담한 새로운 모습을 그려낼 준비를 마쳤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타이틀곡 ‘Feel the Vibe’ 활동을 마친 퀸즈아이는 수록곡 ‘ACHA!’(아차)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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