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20일(수) 첫 방송을 앞둔 tvN STORY와 티캐스트 E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내 새끼의 연애’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공개해 눈길을 끈다.
‘내 새끼의 연애’는 자식들이 연애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부모님의 마음, 그리고 연애를 통해 성장하는 자녀들의 이야기를 담아 기존의 연프와는 완전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연애 리얼리티 예능.
이어, 앞치마를 묶어주거나 스케이트 타는 상대방을 잡아주는 등 귀엽고 설레는 스킨십이 이어지자 “야! 안돼!”, “나도 싫어 임마!”, “우리 애가 어때서!”와 같은 딸바보, 아들바보 모먼트를 참지 못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지는 중간 선택의 시간에는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아빠, 입이 바싹 마른 채 편히 보지 못하는 아빠 등 자녀보다도 더 속이 타오르는 부모의 희비가 엇갈리며 러브라인의 향방에 궁금증을 더한다.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사랑하는 이야기’를 지켜보며 희로애락을 함께 느끼는 부모들의 모습은 전에 없던 힐링 연프 탄생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자녀들의 눈물에 부모뿐만 아니라 MC 김성주까지 눈물바다를 이루는 모습도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자녀들의 두근두근 설렘 모먼트와 부모의 찐 리액션, 애틋함까지 선사할 리얼 텐션 과몰입 연프 ‘내 새끼의 연애’는 이종원과 아들 이성준, 이종혁과 아들 이탁수, 박호산과 아들 박준호, 안유성과 아들 안선준, 이철민과 딸 이신향, 김대희와 딸 김사윤, 조갑경과 딸 홍석주, 전희철과 딸 전수완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부모의 찐 리액션을 담아 궁금증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공개한 리얼 텐션 과몰입 연프 ‘내 새끼의 연애’는 오는 8월 20일(수) 저녁 8시 tvN STORY와 E채널에서 첫 방송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