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석규의 온 국민 분쟁 해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오는 9월 15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 에서 해결사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 구역의 골치 아픈 문제를 해결하는 신사장(한석규 분) 표 사이다를 예고하고 있다.
분노에 찬 사람들의 욕과 폭력으로 인해 사태가 점점 악화될 무렵, 신사장이 등판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한다. ‘해결엔 신사장’이라는 문구가 박힌 앞치마와 하얀 셔츠 차림이 이질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신사장은 호쾌한 미소와 함께 “말로 합시다, 말로”라며 협상을 제안하고 있다.
남의 말을 듣는 것보다 나의 말을 하는 게 더 중요해져 버린 소통 불능의 시대에 과연 협상을 중시하는 신사장의 해결책이 어떤 사이다 전개를 가져다줄지 궁금해지는 상황. ‘골치 아픈 문제! 신사장이 해결해 드립니다’라는 티저 속 문구처럼 화(火)로 들끓는 세상을 시원하게 식혀줄 신사장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신사장 프로젝트’는 동네 치킨집을 운영 중인 신사장이 뛰어난 능력으로 갈등을 해소해주는 과정을 그리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양념치킨처럼 매콤하게 정의를 실현하며 후라이드 치킨보다 고소한 재미를 안겨줄 ‘신사장 프로젝트’가 기다려진다
전 레전드 협상가,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는 오는 9월 15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