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극장판 체인소맨 레제편’ 9월 국내 개봉

이현승 기자
2025-08-14 11:54:56
기사 이미지
‘체인소맨’ 극장판, 9월 개봉… 레제vs폭탄의 악마(제공: 소니픽처스)


‘체인소 맨’의 첫 공식 극장판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오는 9월 국내 개봉한다. 이에 앞서 배급사 소니 픽쳐스는 오늘(14일)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 계약해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린 배틀 액션 판타지다.

메인 포스터에는 전기톱 악마로 변신한 ‘덴지’의 강렬한 모습이 담겼다. 거대한 폭발을 배경으로 ‘폭탄의 악마’의 등장을 암시한다. 원작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인기 캐릭터 ‘마키마’와의 관계 속에서 혼란을 겪는 ‘덴지’의 심리를 비춘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메인 예고편

메인 예고편은 “내 마음은 오직 마키마 씨의 것이다. 하지만 내 몸이 멋대로…”라는 ‘덴지’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마키마’와 ‘레제’가 교차로 등장하며 그의 내면 갈등을 부각한다.

데이트, 우연한 만남, 입맞춤으로 이어지는 달콤한 분위기는 곧 반전되고, ‘폭탄의 악마’ 등장과 함께 폭발적인 액션이 펼쳐진다. 후반부에는 가수 요네즈 켄시의 OST ‘아이리스 아웃(Iris Out)’이 울려 퍼지며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원작 ‘체인소 맨’은 2019년 연재를 시작한 후지모토 타츠키 작가의 다크 판타지 만화다. 전 세계 발행 부수 3000만 부를 돌파했으며 2020년 쇼가쿠칸 만화상과 ‘이 만화가 대단하다!’ 남성편 1위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2022년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MAPPA가 제작한 TV 시리즈가 방영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극장판은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에피소드 ‘레제편’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한편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오는 9월 개봉하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