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색다른 과몰입 모먼트 관찰 예능이 찾아온다.
무엇보다 ‘내 멋대로’를 꽉 채워줄 화려한 MC 라인업이 기대를 더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이다. 모두 자신의 영역은 물론 장르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타들인 만큼 이들의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는 무엇일지, 또 이들이 만나 어떤 티키타카와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먼저 자타공인 예능천재 탁재훈이 출연한다. 탁재훈은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내 멋대로’ MC들의 끈끈한 케미까지 이끌 예정이다. 원조 국민 첫사랑 채정안의 반전 넘치는 활약도 기대된다. 많은 여성들이 왜 그녀를 워너비 스타로 꼽는지 ‘내 멋대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레전드 아이돌이자 최근 배우로서 전환점을 맞이한 유노윤호, K팝 한류의 중심이자 발군의 예능감을 자랑하는 이특도 ‘내 멋대로’를 통해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를 공개한다. 두 사람은 무대와 180도 다른 일상, 진솔한 이야기 등을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자신만의 무기로 세대불문 폭발 적 관심을 모은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합류해 ‘내 멋대로’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까지.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조합이 ‘내 멋대로’를 통해 완성됐다. 시청자에게 색다른 웃음과 공감을 안겨줄 과몰입 모먼트 관찰 예능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오는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