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히트 뮤직 신인’ 코르티스(CORTIS)가 직접 창작한 안무를 공개했다.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교차로와 버스를 오가며 자유롭게 춤춘다. 행인과 쿨하게 인사를 나누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등 일상적인 상황에 퍼포먼스를 녹여 신선함을 준다.
카메라는 원테이크로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멤버들의 움직임을 따라간다. 코르티스는 화려한 컷 편집이 없이, 오로지 춤과 표정 연기만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다섯 멤버는 힙한 느낌의 ‘GO!’ 안무 제작 전반에 참여했고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의 엔딩 크레디트에 공동 안무가로 이름을 올렸다. 작은 동작 하나부터 전체적인 동선까지 퍼포먼스 곳곳에 이들의 아이디어가 묻어있다. 덕분에 세상을 자신들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안무에 성공적으로 녹일 수 있었다.
주요 배경이 되는 교차로와 이곳이 갖는 공간감을 살린 연출은 코르티스의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에서 비롯됐다. 또한 이들은 11일 릴리스 한 공식 뮤직비디오의 연출에도 참여했고 ‘GO!’의 작사, 작곡도 함께해 ‘영 크리에이터 크루’다운 자질을 뽐냈다.
한편 코르티스는 전 세계 K-팝 팬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오는 18일 데뷔한다.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What You Want’ 음원과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이 공개된다.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는 9월 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