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면가왕’ 한지혜 깜짝 출연!

한효주 기자
2025-08-08 14:06:08
기사 이미지
예능 ‘복면가왕’ (제공: MBC)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앤틱 거울’과 실력파 복면 가수 4인이 황금 가면을 두고 맞붙는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 주에 이어 ‘4연승 가왕 헤라클레스’ 민우혁, ‘입담 요정’ 박슬기, ‘음색 여신’ 러블리즈 케이, ‘청량 서머퀸’ 스테이씨 시은&수민, ‘K-밴드씬 최고 루키’ 드래곤포니 안태규, ‘최연소 해남’ 트로트 가수 고정우가 출격해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낸다.

이번 주 범접할 수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모두의 마음에 여운을 남기며 황금 가면을 지켜낸 가왕 ‘앤틱 거울’이 6연승에 도전한다. 매주 클래스가 다른 독보적인 무대로 가왕의 위엄을 보여주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6연승 도전을 앞두고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K-POP을 대표하는 보이 그룹 ‘엑소(EXO)’의 메인 보컬이자 귀를 사로잡는 ‘음색 천재’ 백현과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소울풀한 음색이 돋보이는 무대에 모두가 푹 빠져들었다. 뒤이어 이 복면 가수가 엑소 백현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또한 맑고 단아한 미소 속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주말 드라마 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한지혜가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바로 평소 친분이 있는 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해 “각종 대회를 휩쓴 놀라운 실력의 소유자”라고 밝히자 정체에 대한 기대감이 더 커졌다.

250대 가왕 자리를 놓고 펼쳐지는 복면 가수들의 가창력 대전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5시 5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