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 1타강사’ 정승제가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정승제 하숙집(가제)’의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제작진이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하숙생 모집 공고’를 냈다.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10대 수포자들의 구원자’ 정승제가 성인이 된 후 현실의 무게에 지친 청춘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현실 밀착 하숙 예능이다. 정승제는 인생에 있어서 큰 고민이 있거나, 진로 결정 등으로 갈림길에 서 있는 청춘들을 하숙집으로 초대해 진정성 넘치는 멘토링과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정승제 하숙집’에 참여할 하숙생을 모집하는 공고를 E채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냈다. 제작진은 ‘하숙생 모집 공고문’에서 “일타강사 정승제가 학원 아닌, 하숙집을 차렸다! 칠판 대신 밥상에서 함께 인생을 공부할 하숙생을 모집합니다”라고 알렸다. 하숙 기간은 10월 중이며, 모집 기간은 8월 6일부터 마감 시까지다. 지원 자격은 ‘인생의 갈림길에 서 있는 20대 청춘들’(반수생, 재수생, 취준생 등)로, 좀 더 자세한 지원 방법은 E채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작진은 “동네 삼촌처럼 편안하지만 인생에 진심인 정승제가 자신의 하숙집을 찾아온 이들에게 엄마 손맛 같은 집밥과 함께 가슴에 와 닿는 현실 멘토링을 해줄 것”이라며 “인생의 큰 갈림길 앞에서 고민에 빠진 청춘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10대에서 이제는 성인이 된 청춘들에게 정승제가 건넬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안방 시청자들에게도 공감과 힐링을 전파할 것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채널 신규 예능 ‘정승제 하숙집’은 현재 하숙생을 절찬 모집 중이며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