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HOT 완전체 출격’… 한음페 8일 티켓 오픈

박지혜 기자
2025-08-06 07:13:20
기사 이미지
‘HOT 완전체 출격’… 한음페 8일 티켓 오픈 (사진: 한터글로벌)

H.O.T.가 완전체로 출연하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이 공식 티켓 오픈 일정을 확정했다.

'한음페'를 주관하고 주최하는 한터글로벌은 "오는 8일 18시부터 NOL ticket(인터파크)에서 '한터 음악 페스티벌(HANTEO MUSIC FESTIVAL, 이하 '한음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한터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한 공연으로 전석 지정석으로 운영되며, 티켓은 1인 2매 구매 가능하다.

앞서 H.O.T. 완전체가 '한음페'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각종 언론과 SNS, 커뮤니티 등을 뜨겁게 달군 바 있어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또한 양일간 각 60분 공연을 예고한 H.O.T. 외에도 K팝을 이끈 아이돌 1세대~5세대 대표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라 더욱 큰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한음페'는 한국 음악의 터전 한터글로벌이 주관하고 주최하는 공연으로 한국 음악의 역사와 함께 해온 K팝 전 세대 아티스트의 스페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첫 론칭하는 페스티벌인 만큼 K팝의 시초이자 상징 같은 존재인 H.O.T.가 헤드라이너 출연해 양일간 각 60분 이상의 단독 공연 수준의 공연을 펼친다.

한터글로벌 측은 "무대에 서는 아티스트들은 '한음페' 공식 SNS(인스타그램, X)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