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예지원, 90세 어머니와 함께 ‘모녀 운동’ 일상 공개

위수정 기자
2025-08-05 16:04:38
기사 이미지
예지원, 90세 어머니와 함께 ‘모녀 운동’ 일상 공개(사진 출처:예지원 SNS)


배우 예지원이 어머니와의 운동 현장을 담은 따뜻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예지원은 지난 4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엄마와 함께 건강을 위해 운동 중. 서로의 페이스에 맞춰 천천히, 하지만 꾸준히 함께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90세 어머니 우승희 여사가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과 예지원이 반려견 ‘미자’를 안고 밝게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겨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다. 해당 운동센터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

기사 이미지


예지원은 “같이 땀 흘리고, 같이 웃는 시간. 이런 소중한 순간들이 건강보다 더 큰 선물처럼 느껴집니다”라며 꾸준한 모녀 운동의 의미를 전했다.

특히 최근 SBS Plus, E채널 ‘솔로라서’를 통해 저속 노화 아이콘으로 화제를 모은 우승희 여사의 근황이 함께 전해지며, 방송 이후에도 일상 속에서 건강을 실천하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예지원은 평소에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자기 관리를 실천하는 대표적인 스타로, 다양한 방송과 캠페인을 통해 건강과 뷰티, 웰빙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고 있다.

한편, 예지원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55분 방송되는 JTBC 건강 프로그램 ‘이토록 위대한 몸’의 MC로 활약 중이다.

위수정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