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임영웅 팬클럽, 데뷔 9주년 기념 사랑의열매에 500만 원 기부

한효주 기자
2025-08-05 13:10:10
기사 이미지
임영웅 팬클럽, 데뷔 9주년 기념 사랑의열매에 500만 원 기부 (제공: 사랑의열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순천영웅시대 웅사랑’이 데뷔 9주년을 기념해 전남 사랑의열매에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순천영웅시대 웅사랑’ 회원들과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참석해 나눔의 뜻을 함께 나눴다. 이번 기부금은 전남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가수 임영웅의 데뷔 9주년과 디지털 음원 발매를 기념하여 마련됐다.

특히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실물 앨범 제작 대신 환경 보호와 CD나 실물 앨범을 접하기 어려운 이들을 배려해 디지털 음원 중심으로 음악을 선보이기로 한 임영웅의 세심한 배려에 공감한 팬들이 그 마음을 나눔으로 실천한 것이다. 

‘순천영웅시대 웅사랑’ 회원들은 “가수 임영웅이 평소 전하는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고자 회원들과 함께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영웅시대 웅사랑’은 2021년부터 현재까지 총 1,100여만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해왔으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닮은 꾸준한 나눔으로 건강한 팬덤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