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가을, 가장 강렬한 밀착 인터뷰 스릴러 ‘살인자 리포트’와 필사의 생존극 ‘어쩔수가없다’ 속 대한민국 국가대표급 배우들이 연기차력쇼를 보여주며 올가을 극장가를 견인할 예정이다.
9월, 대한민국 극장가에 연기차력쇼를 보여줄 대들보 같은 배우들이 연이은 스크린 출격을 예고한다. 일대일 밀착 스릴러 ‘살인자 리포트’의 조여정, 정성일, 그리고 박찬욱 감독 신작 ‘어쩔수가없다’의 이병헌, 손예진이 그 주인공이다.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급 연기파 배우 조여정, 정성일의 치열한 연기차력쇼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으로, 연쇄살인범과의 독점 인터뷰라는 신선한 소재로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기생충’, ‘히든페이스’, ‘좀비딸’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로 흥행을 이끄는 조여정은 ‘살인자 리포트’를 통해 특종이 간절해 살인자와 인터뷰에 나서는 기자 선주 역을 연기, 지금까지 보여 주었던 것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더 글로리’, ‘전, 란’ 등 최근 화제가 된 OTT 작품들을 흥행으로 이끈 흥행 주역 정성일이 연쇄살인범으로 파격 변신에 성공, 매 순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속을 알 수 없어 더 미스터리한 정신과의사이자 연쇄살인범 영훈으로 분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조여정과 정성일의 연기차력쇼 대결로 이미 댓글들이 쇄도한 바, 이들의 연기 맞대결은 스크린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어 9월말 개봉을 앞둔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처럼 9월, 대한민국을 핫하게 달굴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릴레이 개봉 소식에 관객들 역시 올가을 극장가에 주목하고 있다. 9월 극장가를 견인할 밀착 스릴러 ‘살인자 리포트’는 9월 5일(금)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