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궤도와 홍진호가 '대탈출 : 더 스토리'에 제대로 빠져든다.
오는 30일(수) 저녁 6시,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 더 스토리' 3, 4화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같이볼래?' 라이브 방송에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와 서바이벌 마스터 홍진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 추리 부스터를 풀가동한다.
라이브 종료 후 “같이 보니까 더 재밌다”, “실시간 리액션이 찰떡”, “대탈출은 몰입이 생명인데 소통까지 되니까 더 빠져든다” 등 호평이 쏟아졌고 유쾌한 호흡과 예리한 추리로 '대탈출 : 더 스토리'의 첫 단추를 뀄다. 뿐만 아니라 '대탈출 : 더 스토리'는 공개 첫 주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대탈출 : 더 스토리' 3, 4화 ‘같이볼래?’에는 1,2화에서 남다른 시선으로 보는 맛를 더했던 궤도가 다시 한 번 출격해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과학 커뮤니케이터다운 궤도의 상상력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단서들을 자기만의 방식으로 풀어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특유의 계산력과 재빠른 두뇌회전으로 서바이벌계의 레전드로 거듭난 홍진호의 활약도 관심을 모은다. 상황을 빠르게 읽어내는 센스와 판단력으로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예리한 한 수를 던지며 두뇌게임 전설의 위엄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궤도와 홍진호는 '대탈출 : 더 스토리'에 푹 빠져든 생생한 리액션과 특급 추리력을 선보이며 풍성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