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오늘 방송에서는 ‘오픈RUN’, ‘넘사벽의 비밀’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픈RUN] 성수동 핫플 줄서는 곱창볶음 편
서울 성동구에서 많은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맛집이 오늘 방송에 소개된다. ‘싹쓰리 곱창 성수본점’은 오픈 전부터 길게 늘어선 대기줄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인 곱창볶음은 직화로 볶아낸 깊은 불맛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중독적인 맛을 자랑한다. 직화 곱창볶음 후 바삭한 볶음밥까지 더해져 식사를 마치는 순간까지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성수동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군포시에서 자동차 정비업에 종사하고 있는 한 여성 정비사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전국 수많은 정비사 중 단 1%에 불과한 여성 정비사로서 현장에서 인정받기까지 걸어온 여정을 조명한다. 타이어 교체부터 복잡한 엔진 수리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정교함과 섬세함을 무기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