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도경수의 단독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도경수는 공연을 위해 새롭게 만든 인트로를 시작으로 ‘놀이터 (Do you remember?)’와 ‘Nobody Knows It(노바디 노스 잇)’, ‘기적 (Wonder)’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이어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고 팬들은 ‘Mars(마스)’와 ‘Popcorn(팝콘)’을 함께 따라 부르며 설렘 가득한 에너지로 공연을 채웠다. 또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신곡 ‘SING ALONG! (싱 어롱!)’과 ‘기억의 온기 (Where You Were)’, ‘Fit(핏)’, ‘틈 (5 minutes)’, ‘내일을 너에게 (I'll Be There)’, ‘나답게 (Draw my path)’ 등 압도적인 라이브와 무대 매너로 팬들을 한층 더 열광케 했다.
공연 종반까지도 장내는 식을 줄 모르는 열기로 가득한 가운데, 마지막 날에는 가수 지코가 게스트로 등장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뒤이어 도경수가 지코와 함께 ‘SPOT!(스팟!)’ 무대를 선보이자, 객석 곳곳에서 폭발적인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공연 말미에 도경수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우리 (IN ANOTHER LIFE)’ 무대를 선보였다.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아낌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직접 쓴 손글씨 가사를 화면에 비추는 무대 연출과 함께 진심이 담긴 무대를 펼쳐 공연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공연을 마치며 도경수는 “공연하는 이틀동안 너무 즐거웠고 저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공연을 보신 분들에게도 오늘이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경수는 아시아 콘서트 투어 첫 지역인 서울 공연을 마치고 타이베이,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마카오, 방콕, 도쿄, 후쿠오카 등 아시아 9개 지역을 방문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