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율x연우진x이정신의 ‘찐’ 현지 맛집 탐방기 ‘뚜벅이 맛총사’가 이탈리아 골목을 노상 카페로 변신시킨 ‘빈티지 스트릿’ 감성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8월 7일(목) 정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의 눈이 즐거운 ‘잘생긴’ 먹방 여행기 ‘뚜벅이 맛총사’는 오로지 ‘발품’을 팔아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들의 ‘히든 맛집’을 찾아내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앞서 ‘뚜벅이 맛총사’는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식당에서 쫓겨나는 돌발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이탈리아의 숨은 로컬 맛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짠내 폭발’ 여정을 티저로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2년 만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뚜벅이 맛총사’는 터줏대감 ‘율슐랭’ 권율, 예능 초보 ‘소식좌’ 연우진, 쇼핑 광인 ‘맏내’ 이정신의 새로운 맛총사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연 맛총사들의 첫 번째 여행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는 어떤 숨겨진 맛, 재미있는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권율X연우진X이정신의 뚜벅뚜벅 걸어서 찾는 ‘현지인 pick’ 찐 맛집 찾기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뚜벅이 맛총사’는 오는 8월 7일(목)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