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나우즈 ‘이그니션’, 초동 15만장 돌파

이현승 기자
2025-07-16 13:38:03
기사 이미지
나우즈 ‘이그니션’, 초동 15만장 돌파… 전작보다 두 배 상승(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나우즈(NOWZ)가 상승세를 증명했다.

나우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그니션(IGNITION)’은 오늘(16일) 한터차트 기준 발매일로부터 일주일간 앨범 판매 수치를 합산한 초동 판매량에서 15만 833장을 기록했다. 전작 ‘나우히어(NOWHERE)’에 비해 초동 판매량이 두 배 상승했다.

지난해 4월 싱글 ‘나우어데이즈(NOWDAYS)’로 데뷔한 나우즈는 당시 4만여 장의 초동 판매량을 올렸고, 같은 해 8월 공개한 싱글 2집 ‘노웨어(NOWHERE)’에서는 7만 6천여 장을 기록했다. 나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초동 10만 장의 장벽을 뛰어넘고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나우즈가 데뷔 1년 만에 발매한 첫 미니 앨범 ‘이그니션’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았다. 나우즈만의 색으로 표현한 청춘의 다양한 모습을 탄탄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나우즈는 청량한 청춘 무드를 담아낸 선공개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 나우즈만의 감성 록 스타일을 보여준 타이틀곡 ‘에버글로우(EVERGLOW)’, 팬쇼케이스 무대 영상을 공개한 거칠고 뜨거운 분위기의 수록곡 ‘Problem Child (문제아)’까지 폭넓은 음악 장르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나우즈는 타이틀곡 ‘에버글로우’와 수록곡 ‘Problem Child’로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