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K타이거즈, ‘케이팝 데몬헌터스’ 무술감독으로 참여

이다미 기자
2025-07-14 09:40:08
기사 이미지
K타이거즈, ‘케이팝 데몬헌터스’ 무술감독으로 참여 (제공: 넷플릭스)

K타이거즈 태미가 글로벌 화제작 ‘케이팝 데몬헌터스’에 무술감독으로 참여했다.

14일 K타이거즈(케이타이거즈)는 “태미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K-Pop Demon Hunters(케이팝 데몬헌터스)’에서 모든 액션 시퀀스의 무술감독을 맡았다”라고 밝혔다.
 
태미는 세계태권도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을 지닌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으로, ‘케이팝 데몬헌터스’의 액션 시퀀스를 통해 ‘K-액션’의 진수를 선보였다. 할리우드의 러브콜을 받아 배우로 활동 중인 태미가 글로벌 프로젝트에 무술감독으로 이름을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케이팝 데몬헌터스’는 태권도를 중심으로 각종 발차기와 칼, 창 등 무기술과 노래와 춤이 어우러지게 접목한 전투 장면이 높은 몰입감을 자아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타이거즈 측은 “‘케이팝 데몬헌터스’는 K-컬처의 확장이라는 점에서 상징적인 작품이다. 태미가 가진 태권도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액션 구성력이 작품의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콘텐츠와의 협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한편, 태미는 혼성그룹 K-TIGERS ZERO(케이타이거즈 제로)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이며,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태미는 현재 할리우드 영화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테스트 촬영을 진행중이다. 또 최근에는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걸그룹 레인보우18의 예능 ‘노빠꾸아이돌:레인보우18’에 출연해 고우리, 조현영에게 태권도 호신술을 가르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태미가 속한 K타이거즈는 최근 국악소녀이자 트로트가수 김태연과 레인보우18(고우리, 조현영)을 영입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