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글로벌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낸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공연 타이틀 '어 데이 오브 라이프'와 공연 시각, 장소 등 상세 정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어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공개된 포스터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다양한 소품이 놓인 바닥에 앉아 화면을 올려다보는 정은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은지는 화이트 드레스에 헤어 리본까지,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자신이 어린 시절 입고 있던 의상을 그대로 재현, 러블리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정은지를 둘러싼 생일 케이크와 대본, 에이핑크 공식 팬클럽을 의미하는 고깔 모자를 쓴 판다 그림과 돌잔치를 연상케 하는 현금, 판사봉 등 귀여운 손그림의 깨알 디테일이 재미를 더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서 정은지는 큐알(QR) 코드를 스캔하면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과 함께 "안녕! 이거 비밀인데 내 돌잔치 한다카는데 올래? -믕지(정은지의 애칭)가-"라는 문구가 등장하는 비밀 초대장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 '어 데이 오브 라이프''는 오는 8월 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 공연으로 개최되며, 7월 9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오픈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