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도경수, 첫 정규 앨범 ‘상 어롱!’ MV 티저 공개

이다미 기자
2025-07-07 10:05:12
기사 이미지
도경수, 첫 정규 ‘상 어롱!’ MV 티저 공개 (제공: 컴퍼니수수)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늘(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블리스)’ 발매를 앞둔 가운데, 도경수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7일 자정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머리 위에 선글라스를 얹고 화려한 복장을 한 채 축구장으로 전력 질주하는 도경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잔디 위를 거침없이 뛰어다니던 도경수는 남들의 시선 따위는 전혀 신경 쓰지 않는 듯한 표정을 지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빵으로 가리고 있던 눈을 빼꼼 내미는 등 엉뚱한 장면들이 계속 이어져 영상의 재미까지 더했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SING ALONG!(싱어롱!)’은 경쾌한 리듬으로 도입부를 시작해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도경수이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Make Sing Along(메이크 싱 어롱) / Forget tomorrow(포겟 투모로우) / Bring that sing along(브링 댓 싱 어롱) / We’re never solo(위아 네버 솔로)’라는 가사 구간이 새롭게 더해져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은 가수 지코가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도경수도 함께 작사에 이름을 올려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5월 발매된 ‘Mars(마스)’와 ‘Popcorn(팝콘)’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이래경 감독이 또 한 번 메가폰을 잡아 어떤 결과물을 탄생시켰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금발 변신을 한 도경수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협업을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새로운 사운드로 찾아올 것을 예고해 이번 첫 정규 앨범에 어떤 음악들이 담겨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도경수의 첫 정규 앨범 ‘BLISS’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