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컴백한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신보는 국내외 각종 음원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국, 마카오, 홍콩 애플 뮤직과 일본, 태국, 뉴질랜드 아이튠즈 차트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라이크 유 베터(LIKE YOU BETTER)’는 멜론 톱100차트 상위권에 2주 연속 차트인 했으며, 벅스 일간 차트 1위 또한 기록했다. 특히 지난해 8월 발매한 싱글 ‘Supersonic(슈퍼소닉)’도 멜론 톱100 차트에 진입하며 역주행에 성공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이크 유 베터’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현재까지도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관심 속에서 조회 수를 높여가고 있다.
음악 방송 무대도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퍼포먼스로 채웠다. 프로미스나인은 엠넷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방송에서 ‘라이크 유 베터’ 무대를 선보였으며, 지난 4일에는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거머쥐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들의 인기는 페스티벌에서도 식지 않았다.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의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올라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프롬 아워 트웬티스’의 수록곡을 처음 라이브로 선보여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23일 ‘워터밤 속초 2025’에도 출연해 현장을 빛낼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9일과 1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나우 투모로우.’(NOW TOMORROW.) 개최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돌입, 전 세계 플로버(flover, 팬덤명)와 함께하는 글로벌 여정에 나설 예정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