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가 푸짐한 밥상부터 자연 속 힐링, 이색 직업과 특별한 취향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가의 일급정보’, ‘고수의 부엌’, ‘교통카드면 충분해’의 코너가 준비돼있다.

대가의 일급정보
<물속에 자연을 그리다, 22년 수족관 조경 대가>
경기도 화성시의 한 조경업체에서 수족관을 예술로 승화시킨 장인의 손길이 주목받고 있다. 22년간 물속 풍경을 꾸며온 조경 대가는 물고기와 식물의 조화뿐 아니라, 시청자의 감성까지 어루만지는 수중 세상을 만들어낸다.
고수의 부엌
<결정적 한 수! 철판통낙지볶음 & 수육 전골>
서울 도봉구의 한 맛집에서 매콤한 철판통낙지볶음과 푸짐한 수육 전골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철판통낙지볶음은 쫄깃한 낙지를 아낌없이 올린 철판 위엔 양념이 자작하게 배어들고, 묵직한 수육 전골은 푸짐한 고기와 신선한 채소로 속을 든든히 채워준다. 오래도록 단골들의 사랑을 받아온 철판통낙지볶음과 수육 전골은 정성 가득한 손맛 덕분에 식사시간이면 늘 줄이 길다.
교통카드면 충분해
<대중교통으로 여름휴가가 가능하다?>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