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개봉 D-100

이진주 기자
2025-05-15 09:19:33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제공: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시리즈 최종장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오는 8월 22일을 앞둔 가운데, 개봉 D-100일을 기념한 프로모션 릴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8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개봉 D-100일을 맞아 프로모션 릴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 ‘십이귀월’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공개된 프로모션 릴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귀멸의 칼날’ 시리즈를 한눈에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2019년 방영의 시작한 첫 TV 시리즈 ‘귀멸의 칼날: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을 시작으로 2020년 개봉해 글로벌 4,135만 관객을 동원하며 메가히트를 기록한 ‘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환락의 거리편’, ‘도공 마을편’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편’까지 각 시리즈의 주요 장면을 담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어, 우부야시키 저택에 나타난 십이귀월의 수장 ‘키부츠지 무잔’의 압도적인 모습과 이를 막기 위해 달려온 귀살대 주(主)들과 ‘탄지로’ 일행의 모습이 차례대로 등장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천 년 동안 계속 추적해 온 혈귀…”라는 대사와 함께 드디어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혈귀의 목숨을 건 최종 결전을 예고하며 깊은 전율을 선사한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제공: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한편, 고토게 코요하루의 원작 만화 ‘귀멸의 칼날’은 혈귀에게 가족을 살해당한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가 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입대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려내 누적 발행부수 1억 5,000만 부를 돌파하며 레전드 만화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첫 방영을 시작한 ‘귀멸의 칼날’ 시리즈는 2D와 3D를 오가는 조화로운 작화와 다이내믹한 카메라 기법으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2020년 개봉한 첫 공식 극장판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국내 218만 관객을 동원하며 ‘귀멸의 칼날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어 이번 극장판 흥행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을 100일 앞두고 프로모션 릴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는 2025년 최고의 기대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2025년 8월 2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D-100 기념] 귀멸의 칼날 프로모션 릴 2025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