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괴수 8호: 미션 리컨’ 2주차 특전 엽서 증정

이진주 기자
2025-05-13 09:13:19
제공: 메가박스중앙

거대 괴수가 출몰하는 세상, 방위대원이자 괴수가 되어버린 ‘히비노 카프카’의 이야기, 그리고 부대장 ‘호시나’의 숨겨진 일상을 그린 SF 액션 판타지  ‘괴수 8호: 미션 리컨’이 개봉 2주차 특전을 전격 공개했다.

5월 14일부터는 방위대원들의 매력을 담은 ‘방위대 액션 엽서’ 5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각 엽서에는 강렬한 인상의 방위대원들이 괴수를 토벌하기 위해 무기를 들고 의미심장하게 대기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으며 영화 로고에 후가공 효과가 추가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방위대원들의 개성과 존재감을 고스란히 담아낸 2주차 특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괴수 8호: 미션 리컨’은 개봉 이후 CGV 골든에그지수 93%, 롯데시네마 92점 등 실관객의 만족도 높은 호평을 받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OST랑 음악을 극장에서 들으니까 몸에서 전율이 올랐다”, “해방전력 98%로 관람했네요. 역시 호시나는 멋지고 귀엽습니다”, “크게 보니 더 화려한 액션들,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까지!”, “극장에서 보니까 또 다릅니다”, “시원한 액션과 사운도가 좋았어요. 내용을 알고 있어도 극장에서 보는 재미가 달라 더욱 추천” 등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강렬한 괴수 액션과 전율적인 음향 효과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어 본격적인 입소문 흥행 열풍을 예고한다.

괴수와 맞서 싸우는 강렬한 전투의 여운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괴수 8호: 미션 리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