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희재가 ‘더 트롯쇼’와 ‘수밤’을 오가며 시청자의 밤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김희재가 매주 월요일 SBS Life ‘더 트롯쇼’와 수요일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출연하며 쉴 틈 없는 행보를 펼치는 중이다. 김희재는 각 프로그램마다 예능감은 물론, 인생무대까지 놓치지 않으며 시청자들의 채널을 고정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수밤’에서는 김희재의 탄탄한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들이 매주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하는 중이다. ‘수밤’에서 김희재는 심수봉의 ‘이별 없는 사랑’, 인순이의 ‘아버지’ 무대를 선보이며 본업으로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희재는 지난 7일 방송된 ‘수밤’ ‘흑백가수전’ 특집에서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여’, ‘지킬 앤 하이드’ OST ‘지금 이 순간’을 부르며 眞(진)에 등극했다.
이처럼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채워가고 있는 김희재는 앞으로도 ‘더 트롯쇼’, ‘수밤’을 통해 대중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향후 김희재가 또 어떠한 인생무대를 만들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김희재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Life ‘더 트롯쇼’와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를 통해 볼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