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 대표 박의훈)이 방송인 박세미와 손잡고 브랜드 소통 강화에 나섰다. 5월 6일 오후 6시, 아로셀은 싱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세미 X 방판왔습니다' 영상을 공개하며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뷰티 전문 매체 싱글즈와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며, 박세미가 직접 아로셀의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방문판매(방판)' 콘셉트의 영상이다. 박세미는 특유의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진행으로 제품 성분, 효능, 사용 후기 등을 상세히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영상 속에서는 아로셀의 시그니처 제품 '슈퍼 콜라겐 마스크'와 '시카 리페어 판테놀 마스크', 신제품 '시카 리페어 판테놀 앰플'이 소개되며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였다.
이번 라이브는 6일 유튜브 채널 '방-판 왔습니다'에 출연한 아로셀 박의훈 대표가 박세미에게 직접 네쇼라 출연을 제안하며 성사됐다. 박세미는 "아로셀의 제품력에 반했다"며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고, 이는 곧 역대급 할인 혜택이 담긴 '박세미 네고 LIVE'로 이어졌다.
아로셀은 본 방송을 위해 단독 기획 상품인 '박세미 네고 세트'를 선보인다. 이 세트는 슈퍼 콜라겐 마스크 4박스, 시카 리페어 판테놀 마스크 4박스, 시카 리페어 판테놀 앰플 2병, 앰플 리필 2개로 구성되며, 리필 포함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방송 시작 후 10분 간 '슈퍼 콜라겐 마스크'를 100원(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이 예정돼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시카 리페어 판테놀 앰플'도 함께 소개된다. 4월 새롭게 론칭된 이 제품은 제주 어린 생병풀수를 72% 함유해 피부 속보습과 진정 효과를 높였으며, '드립 시카필™'이라는 아로셀 독자 기술을 접목해 트러블 원인까지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30대의 초기 노화, 요철, 민감성 피부 케어에 특화돼 출시 직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아로셀 관계자는 "시카 리페어 판테놀 앰플 출시를 기념해 네고 라이브를 기획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로셀의 진정성과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앰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전액 환불 보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도윤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