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언니네 산지직송2’가 글로벌 스타 이정재의 진짜 ‘오징어 게임’ 실력을 공개한다.
오는 5월 4일(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2’ 4회에서는 나들이 용돈 마련을 위해 본격적인 게임에 참여하는 게스트 이정재와 사 남매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 이재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공개된 현장 스틸컷에는 특유의 미소를 머금고 온 힘을 다해 딱지를 내리치는 이정재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징어 게임’ 명장면을 그대로 소환한 가운데 이정재의 실제 딱지치기 실력은 어떨지, 나들이를 향한 용돈벌이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언니네 산지직송2’에 완벽하게 스며든 이정재의 또 다른 스틸컷 역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정재가 밥상 앞에서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을 비롯해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행복한 인증샷을 남기는 장면은 본 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언니네 산지직송2’는 청정 바다를 품은 다양한 일거리와 먹거리부터 산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겨울, 봄 제철 밥상까지 담은 어촌 리얼리티로, 프로그램 관련 영상 디지털 조회수가 단 3회 만에 1억 뷰(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TV 합산한 결과값)에 육박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2’ 4회는 오는 5월 4일(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