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TMA 베스트 뮤직 – 봄’ 부문 수상자를 공개했다.
지난달 14일 정오부터 28일 정오까지 2주간 팬앤스타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의 ‘TMA 베스트 뮤직 – 봄’ 부문 결선 투표가 진행됐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Sweet Dreams (feat. Miguel)(스윗 드림스)’가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변함없이 압도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어 2위는 이찬원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3위는 플레이브의 ‘Dash(대시)’가 올라 막강한 인기와 팬들의 뜨거운 화력을 실감케 했다.
투표 1위에게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앤스타 부문 ‘베스트 뮤직 – 봄’ 트로피를 수여한다. 이어 2위는 273번 버스 광고 노출, 3위는 강남 신논현역 디지털 버스 쉘터 광고 노출 특전이 주어져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TMA 베스트 뮤직’은 분기별로 음원을 발매한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투표다. 추후 ‘TMA 베스트 뮤직 – 여름’ 부문 투표가 시작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팬앤스타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완성도 높은 무대로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더팩트 창간 10주년을 맞이해 역대 최초로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으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자 권위 있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