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차돌박이 구절판, 물닭갈비

정지연 기자
2025-04-17 17:10:02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오늘 방송을 통해 다채로운 삶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맛집 탐방부터 시장 투어, 청년 창업 스토리, 그리고 한국 음식에 빠진 외국인의 식탁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맛있는 퇴근 – 오늘은 차돌박이 구절판 편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 한 끼, 퇴근길 직장인들의 허기진 마음을 달래줄 특별한 메뉴가 소개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우찬’은 차돌박이와 구절판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곳이다. 부드러운 차돌박이를 각종 채소와 함께 곁들여 싸 먹는 맛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풍미를 전해준다.

살아보고서 – 개성 만점 경동시장 투어 편

오래된 정취와 활기찬 상인의 소리가 어우러지는 서울 동대문구의 경동시장 일대가 방송을 통해 소개된다. 약재 향이 가득한 서울약령시장부터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대도상회, 한방 진료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빛한의원까지 각양각색의 현장이 펼쳐진다.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 하루 최대 매출 80만 원! 유리창 청소 1인 기업 편

경기 부천시의 한 주택가 골목에서 시작된 청년의 작은 도전이 주목받고 있다. ‘하다닦다’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인 이 1인 기업은 건물 외벽 유리창을 전문으로 청소하는 업체다.

외국인의 밥상 – 오스틴의 마음을 훔친 물닭갈비 한 상 편

강원 태백시의 향토 음식인 물닭갈비가 외국인 오스틴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담백하면서도 얼큰한 국물, 부드러운 닭고기, 그리고 채소와 떡이 어우러진 이 메뉴는 강원도의 기후와 잘 어울리는 맛을 자랑한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