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위대한 가이드2’가 찾아온다.
4월 8일 화요일 바로 오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가 첫 방송된다.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의 르완다 여행기,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의 아르헨티나 여행기가 ‘위대한 가이드2’를 통해 공개될 예정. 이쯤에서 ‘위대한 가이드2’ 관전포인트를 살펴보자. 알고 보면 ‘위대한 가이드2’ 첫 방송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여행지의 유명한 랜드마크만 찍고 오는 여행이 아닌, 현지인들의 삶 속으로 파고들어 살아 숨 쉬는 여행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오직 ‘위대한 가이드2’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이다.
◆ 르완다, 아르헨티나 등 이색적인 여행지를 보고 느끼는 ‘대리만족’
‘위대한 가이드2’는 르완다와 아르헨티나로 여행을 떠났다. 르완다와 아르헨티나는 보석 같은 여행지임에도, 지리적 위치 등 여러 요인으로 우리들이 쉽사리 떠날 수 없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그만큼 우리와 다른 자연, 다른 문화가 가득한 곳이기도 하다. ‘위대한 가이드2’를 통해 이색적인 여행지 르완다와 아르헨티나를 보고 느끼며 ‘대리만족’ 할 수 있을 것이다.
◆ 가이드 동행 NO! 좌충우돌 우당탕탕 ‘리얼리티 극대화’
◆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캐릭터 강한 여행 메이트들의 웃음케미
‘위대한 가이드2’ 르완다 편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조합을, 아르헨티나 편에서는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 조합을 만날 수 있다. 예능 거성 박명수, 2025년 가장 핫한 남자 김대호, 반전의 예능 블루칩 최다니엘, 독특한 매력의 20대 청년 뮤지션 이무진. 캐스팅 단계부터 모두 제작진의 원픽이었다는 네 사람이 만났을 때 발생하는 웃음 케미가 기대된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4월 8일 화요일 바로 오늘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