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수업’ 은가은이 이다해-심진화가 준비한 ‘브라이덜 샤워’에 깜작 놀라 눈시울을 붉힌다.
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7회에서는 은가은이 이다해-심진화에게 결혼 고민을 털어놓는 한편, 두 사람이 준비한 ‘브라이덜 샤워’에 감동받는 따뜻한 하루가 공개된다.
과연 심진화의 선물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다해는 은가은에게 “박현호와 같이 살아 보니 고민되는 행동이나 문제점이 있는지?”라고 슬쩍 묻는다. 이때 ‘스튜디오 멘토군단’도 ‘4월의 신랑’ 김종민에게도 같은 질문을 던지고, 김종민은 시험에 들지 않으려 온몸으로 발버둥 쳐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멘토군단’은 이다해의 남편 세븐에게도 즉석에서 전화를 해 “결혼 생활 중 (아내가) 고쳤으면 하는 점은 없는지?”라고 떠보는데, 세븐은 “없다. 잘못을 하면 내가 다 잘못한 거다. 정말 아무것도 없다”고 단호하게 답한다. 이에 ‘김종민은 “갑자기 눈물이 나오고 그러지는 않고?”라고 되묻는데, 세븐은 “가끔 눈물이 나긴 한다”고 인정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과연, 심진화가 은가은에게 건넨 선물이 무엇일지와 이들의 훈훈한 ‘브라이덜 샤워’는 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5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