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마블 복귀’ 로다주, 캐스팅 이유는 공개 불가?

이현승 기자
2025-03-19 13:48:31
‘닥터 둠’ 로다주, 캐스팅 이유는 공개 불가?(출처: 마블 인스타그램 갈무리)

‘어벤져스: 둠스데이’ 감독이 왜 빌런 역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캐스팅했는지 질문을 받았다.

최근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앤소니 루소와 조 루소 감독은 영화 ‘어벤져스: 둠스데이’를 통해 빌런 ‘닥터 둠’ 캐릭터로 돌아오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 대해 언급했다.

‘어벤져스: 둠스데이’는 오는 4월 영국에서 촬영에 돌입해 2026년 5월 1일 북미 개봉을 계획하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을 연출한 앤소니 루소와 조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는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 맨’ 캐릭터를 맡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흥행을 이끌었다. 그리고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마지막으로 하차했다.

맛썰탕 민우혁 1부 | 운동선수에서 탑티어 뮤지컬 배우로 새로운 삶을 사는 중인 민우혁! 타로에 드러난 비밀은? #민우혁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어떻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또 다른 캐릭터로 돌아올 수 있었냐는 질문에 앤소니 루소 감독은 “그것은 이야기의 일부이기 때문에 설명할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그러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닥터 둠 역에 완벽한 선택이며, 그의 캐스팅은 타당하다고 강조하면서 “세상에 이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사람은 그 외에는 아무도 없다”고 단언했다.

지난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코믹콘에 직접 참석하면서 MCU 복귀 사실을 알렸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