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승리 열애설’ 유혜원, 악성 DM에 “피해자인 척한 적 없는데요”

정윤지 기자
2025-03-09 15:17:56
기사 이미지
출처: 유혜원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악성 댓글에 대응했다.

유혜원은 지난 8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유혜원은 “언니 방송 진심 모드인가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성격 자체는 진짜예요”라며 “정말 솔직해지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저 자체가 숨기는 것 정말 못하고 다 퍼주는 스타일”이며 “제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계산 절대 안 해서 호갱을 많이 당한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피해자인 척 그만해요”라는 악성DM도 받았다. 이에 유혜원은 “저 피해자인 척 한 적 없다”고 맞받아쳤다.

한편 유혜원은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총 3번의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다만 해당 열애설에 모두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상태. 지난해 6월에는 농구선수 허웅과도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사실무근이다”라고 대응했다.

이후 ‘커플팰리스2’에 출연하면서 “제가 여기 나와도 되는지 모르겠다”고 소감을 털어놨다, 그는 “열애설이 있어서 너무 그게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니까 좋은 사람을 만나서 잘 해나가고 싶다”고 결혼 의사를 밝혔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맛썰탕 민우혁 1부 | 운동선수에서 탑티어 뮤지컬 배우로 새로운 삶을 사는 중인 민우혁! 타로에 드러난 비밀은? #민우혁 #불후의명곡 #복면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