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억짜리 아침식사’에서 전지현, 김태희, 송혜교, 이효리와 탕웨이까지 ‘K-뷰티의 대모’ 정샘물 원장의 성공 비밀을 알아본다.
오는 6일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3회에는 K-뷰티의 선두주자이자 이름이 곧 브랜드인 정샘물 원장이 출연한다. 브랜드 ‘정샘물’은 전 세계 1,300여 개 매장에 입점하며 연 매출 1,100억 원이라는 성공 신화를 만들어낸 정샘물 원장의 싱가포르 라이프가 처음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정샘물 원장은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치열하게 걸어왔던 인생사도 들려준다.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어린 나이에 신용 불량자가 된 사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다 우연히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길을 걷게 된 계기,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의 뷰티를 책임지는 최고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게 된 일화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이 과정에서 정샘물 원장만의 백억짜리 성공 비결들이 대방출, 오은영 박사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는 아무나 되는 것이 아니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뿐만 아니라 “제 삶은 기적 같다”며 귀띔한 정샘물 원장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에 이이경은 눈시울을 붉혔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한편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