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솔로 24기, 질투 후폭풍

박지혜 기자
2025-01-22 09:59:33
기사 이미지
나는솔로 24기, 질투 후폭풍 (사진: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솔로)’ 24기에 솔로남들의 ‘찐 선택’이 불러온 ‘초대형 후폭풍’이 몰려온다.

22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솔로)’에서는 ‘랜덤 데이트’를 마치고 시간을 9시간 전으로 돌려 솔로남들의 진심을 확인한 ‘솔로나라 24번지’의 반전 상황이 공개된다.

이날 24기 솔로남녀는 ‘랜덤 데이트’를 마친 뒤, 환한 달빛 아래 다시 모인다. 제작진은 “9시간 전으로 시간을 돌리겠다”고 고지하고, 24기 솔로남녀는 ‘랜덤 데이트’ 전 솔로남들이 지목한 ‘마음 속 1순위 그녀’를 눈앞에서 확인하는 시간을 맞이한다. 그런데, ‘사랑의 라이벌’을 확인한 솔로남들과 ‘호감남’들의 마음 변화를 캐치한 솔로녀들은 점차 ‘이글 아이’ 모드를 켜고 질투심을 드러내 ‘후폭풍’을 예감케 한다.
기사 이미지
나는솔로 24기 (사진: SBS Plus, ENA)

이중 한 솔로남은 다른 솔로남의 결과를 확인한 뒤, “의외네? 내가 생각지도 못한 다크호스네”라면서 ‘라이벌 의식’을 드러낸다. 또 다른 솔로녀는 “내 원픽 솔로남의) 마음에서 (라이벌 관계인 솔로녀를) 떨어뜨려 놓겠다”는 속내를 내비친다.

저마다 질투심을 폭발시키는 가운데, ‘타임머신’ 선택 결과에 ‘멘붕’을 호소하는 솔로남녀도 나타난다. 한 솔로남은 제작진 앞에서 “내 결정을 되돌릴 수 없었다”라고 씁쓸해한 뒤, “일부러 각본을 짜도 이렇게 되지 않겠다. 물러 달라고 할 수도 없다”고 토로한다. 또 다른 솔로남은 “죄책감이라면 죄책감일 수도 있고…”라고 복잡한 심경을 밝힌 뒤, 고개를 푹 숙이며 ‘죄인 모드’를 켠다. 
기사 이미지
나는솔로 24기 (사진: SBS Plus, ENA)

반면, 한 솔로녀는 ‘호감남’의 마음이 향한 곳을 확인한 뒤, “오케이! 알았어!”라고 쿨한 반응을 보이더니, “그래도 (호감남의) 마음 속에 내가 있겠지~”라고 행복 회로를 돌린다. 과연 ‘타임머신’ 선택 결과가 24기의 마음을 어떻게 바꿔놓을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나는 SOLO(나는솔로)’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9%까지 뛰어올랐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1월 14일 발표)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해, 10위에 오른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와 함께 쌍끌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세기의 톱스타 부부 현빈&손예진 부부와 영화 하얼빈의 흥행에 담긴 비밀은? #현빈 #손예진 #하얼빈

이번 ‘나는 SOLO(나는솔로)’ 24기는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서툰 모습을 보이는 ‘너드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제는 서툰 사랑을 뒤로하고 진정한 인연을 찾고자 하는 너드남들, 그리고 스펙과 비주얼, 매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특급 솔로녀’들이 함께하는 로맨스가 예고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솔로남들의 시간을 되돌린 진심은 22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나는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22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솔로)’에서는 ‘랜덤 데이트’를 마치고 시간을 9시간 전으로 돌려 솔로남들의 진심을 확인한 ‘솔로나라 24번지’의 반전 상황이 공개된다. 이날 ‘나는 SOLO’ 24기는 시간을 거스른 ‘타임머신’ 선택 결과에 ‘대혼돈’ 사태를 발발시킨다. 한 솔로남은 “죄책감 들어…” 고백 후 ‘죄인 모드’로 ‘찐 속내’를 밝힌다. 또 다른 솔로남은 “내가 생각하지 못한 다크호스…” 라며, 라이벌 견제에 나선다. 한편, 한 솔로녀는 “(원픽 솔로남) 마음에서 (라이벌 솔로녀) 떨어뜨릴 것!” 이라며 의욕을 활활 불태운다. 질투심을 불타오르게 한 ‘타임머신’ 선택 결과 공개. “마음 속에 내가 있겠지?” 근자감 폭발 후 행복회로 가동한 솔로녀는 누구일지, “물러 달라 할 수도 없고” 멘붕을 호소한 솔로남은 누구일지, ‘나는솔로’ 24기의 아찔한 로맨스는 22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된다.나는솔로 24기 (사진: SBS Plus, ENA)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