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진성현, 힘들어도 봉사는 최고! [포토]

송미희 기자
2024-10-22 16:02:07
기사 이미지


지난 6일 유어사이드(Your Side) 봉사단 9기가 용인 레인보우쉼터에서 유기견 봉사를 진행했다.

용인 레인보우쉼터는 현재 유기견 약 500마리가 보호받고 있으며 안락사 없는 사설보호소로 유명하다. 이 보호소는 해외 입양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으며 용인시와 안성시의 유기견 보호소에서 구조한 아이들도 정기적으로 이곳 레인보우쉼터로 보호받기 위해 넘어오고 있다.

작년에는 큰 이슈가 되었던 화성시 번식장과 보령, 남양주 번식장에서 300여마리를 구조 이후에 많은 입양을 통해 구조한 아이들을 보냈으며 2024년도에도 불법 번식장과 시보호소에서 꾸준히 구조를 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9기 유기견 봉사는 배우 한예지, 한진서, 진성현, 주아연, 김하린, 남수진, 권은빈, 양정두, 노재훈, 주광현, 최민서, 오세인, 류다미, 최성용, 장예승, 한서준, 김민경, 장민영, 윤수빈과 가수 김민서, 정연주, 천재인과 쇼호스트 오혜연, 모델 이루다, 전영준, 방송인 서진영, 미코리더스 양채림, 문진희, 오솔미 등 총 87명이 참여했으며 견사 대청소, 야외 견사 보수 작업, 놀이, 입양홍보 등을 진행했다. 

한편 유어사이드 봉사단은 반려동물 플랫폼 터글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백야 스튜디오 박찬혁 대표가 유어사이드의 봉사활동과 입양 홍보 등을 위해 직접 사진 촬영 재능 기부를 해줬다.

유어사이드 봉사단 배지훈 단장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유기견 봉사와 보호소에 기부와 후원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