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이븐이 국내에서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븐은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와 11월 10일 오후 5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EVNNE FANMEETING 2024 EVNNEING-PRESSO’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븐의 두 번째 국내 팬미팅 티켓 예매는 예매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늘 10일 오후 7시부터 실시되며, 일반 예매는 10월 15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이번 팬미팅 ‘EVNNE FANMEETING 2024 EVNNEING-PRESSO’ 타이틀은 이븐(EVNNE)과 에스프레소(PRESSO)라는 단어를 결합한 것으로 에스프레소처럼 진하고 깊은 이븐(EVNNE)의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이븐은 국내 팬미팅과 더불어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일본 오사카와 11월 4일 치바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하며 글로벌 대세돌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근 트렌드를 이끌 신인 그룹으로 실력과 매력을 인정받은 이븐은 이번에는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교감할 수 있는 팬미팅 자리를 통해 오랜만에 친근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팀을 대표하는 인기 히트곡들뿐만 아니라 친근한 근황 토크까지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해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