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솔로 22기, 결혼 커플 예감

박지혜 기자
2024-09-25 09:41:23
나는솔로 22기, 결혼 커플 예감 (사진: SBS Plus, ENA)

‘나는솔로(나는 SOLO)’ 22기에서 ‘뜻밖의’ 커플 탄생 예감이 솟아난다.

2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에서는 ‘찐 핑크빛’이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솔로나라 22번지’의 ‘1순위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22기 돌싱남녀는 모두를 혼돈에 빠뜨린 ‘2순위 데이트’에 이어 ‘1순위 심야 데이트’로 러브라인 바로잡기에 들어간다. 이중 한 데이트 커플은 시작부터 서로를 향한 ‘폭풍 칭찬’을 퍼부어 주위를 온통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나는솔로 22기, 결혼 커플 예감 (사진: SBS Plus, ENA)

죽이 척척 들어맞는 두 사람의 ‘토크 티키타카’에 MC 송해나는 “와! 진짜!”라고 감탄하더니, “이러다가 둘이 눈 맞는 거 아니야?”라고 22기에서 나온 ‘결혼 커플’일 가능성도 짚어본다.

직후, 또 다른 데이트에서는 ‘풋풋함 한 스푼’에 ‘직진 두 스푼’, 여기에 ‘설렘’까지 콸콸 들이부은 상황이 벌어져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의 심장을 폭격한다. 데이트 중 한 돌싱녀가 “어떤 것 때문에 날 선택했냐?”고 묻자, 상대 돌싱남이 “나도 (당신) 가정의 일원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딱 내가 원했던 여자의 상”이라고 결혼까지 염두에 둔 답을 내놓아 ‘달달함’을 한도초과시키는 것.

그런가 하면, 한 돌싱남은 데이트 도중 너무나 설레고 긴장한 마음 때문에 격한 ‘동공지진’을 일으키더니 급기야 손까지 덜덜 떤다. 이를 포착한 상대 돌싱녀와, 3MC는 모두 ‘잇몸 만개’ 미소를 짓는다. 
나는솔로 22기, 결혼 커플 예감 (사진: SBS Plus, ENA)

데프콘은 “이런 장면 진짜 귀하다!”라고 돌싱남의 순수하면서도 진지한 자세에 두 손 모아 감사 인사까지 전하고, 송해나 역시 “너무 사랑스럽다”라며 흐뭇해한다. 데이트 후, 돌싱녀는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살짝 눈물날 뻔”이라고 고백한다, 22기에 등장한 ‘갑분 순수 로맨스’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18일 방송된 ‘나는솔로’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9%(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 화제성’(9월 20일 기준) 차트에서 1위, 9월 2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1위를 수성해 압도적인 화제성과 인기를 과시했다.

‘나는솔로’ 22기 방송에서는 돌싱 특집에 걸맞게 각자의 사연을 지닌 남녀들이 진지한 만남을 통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이 더욱 깊이 있게 그려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순위 데이트에서 보여줄 로맨틱한 장면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설렘을 안겨줄 것이다. 결혼을 진지하게 고려하는 돌싱남녀들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며, 현실적인 고민과 진솔한 대화들이 더욱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한편 긴장 속에서 순수한 감정을 드러낸 돌싱남의 모습은 프로그램 특유의 진정성과 순수함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 속에서 ‘나는솔로’ 22기의 결혼 커플 탄생 가능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어,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층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SBS Plus와 ENA가 공동 제작한 '나는솔로' 22기는 세 번째 돌싱 특집으로 꾸며졌다. '나는솔로 (나는 SOLO)' 22기 돌싱 특집에 참가한 14명의 남녀는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끝사랑을 찾는 여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22기의 ‘1순위 데이트’는 25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솔로’에서 공개된다.

‘나는솔로(나는 SOLO)’ 22기에서 ‘뜻밖의’ 커플 탄생 예감이 솟아난다. 이날 22기 돌싱남녀는 모두를 혼돈에 빠뜨린 ‘2순위 데이트’에 이어 ‘1순위 심야 데이트’로 러브라인 바로잡기에 들어간다. 이중 한 데이트 커플은 시작부터 서로를 향한 ‘폭풍 칭찬’을 퍼부어 주위를 온통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특히 MC 송해나는 1순위 데이트 관전 중 결혼 커플을 예감해 기대를 모은다. 3MC도 돌싱녀도 반한 ‘풋풋’ 로맨스 현장은 25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솔로’에서 공개된다. 나는솔로 22기, 결혼 커플 예감 (사진: SBS Plus, ENA)

박지혜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