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기념촬영하는 JNP 박정호 대표'(베스트브랜드어워즈) [포토]

김치윤 기자
2024-09-24 19:39:29
기사 이미지
'제22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어워즈-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선정된 JNP 박정호 대표

‘제22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어워즈’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 주최, K-브랜드산업협회, 브랜드가치연구소 주관으로 24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 선정된 JNP 박정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사 이미지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JNP가 올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색다른 에너지 젤리, ‘전후반’을 출시했다. 이름부터 흥미로운 이 제품은 골프의 두 가지 주요 순간에 초점을 맞춘 ‘전반젤리’와 ‘후반젤리’로 구성돼 있다. 라운드 내내 체력을 유지하며 집중력을 높이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필드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골프 라운드는 시작부터 긴장과 체력 조절이 중요한 스포츠다. '전반젤리'는 티샷의 순간 긴장을 풀어주며 상쾌한 출발을 돕는 역할을 한다. 레몬밤과 녹차추출물이 주요 성분으로, 이는 자연스럽게 몸과 마음을 릴렉스 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오렌지향과 맛을 더해, 첫 티샷을 앞두고 상쾌하게 리듬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반면, 체력이 소진되기 쉬운 후반 라운드에서는 조금 더 강력한 부스트가 필요하다. '후반젤리'는 비수리, 흑마늘, 그리고 아르기닌 성분이 더해져 힘이 필요할 때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파워젤리’로 탄생했다. 오랜 시간 라운드를 돌며 점점 떨어지는 체력을 다시 끌어올려 마지막까지 힘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후반'은 전반젤리 5포와 후반젤리 5포로 구성돼 있다. 4인 플레이에 캐디까지 챙길 수 있는 양이다. 함께 라운드를 즐기는 동반자들을 배려한 실용적인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각자 필요한 순간마다 꺼내 먹기에도 편리하다. 이런 세심한 구성 덕분에 필드 위에서의 짧은 간식 타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기사 이미지



JNP는 ‘전후반’ 젤리를 통해 골퍼들 사이에서 새로운 골프 간식이자 필드 아이템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하고 있다. 현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국 골프장으로 확산을 계획하고 있어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출시 초기부터 골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전후반 젤리는 이번 가을 골프 시즌의 필드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